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30일 변화 프로젝트

[30일 변화 실행 시즌1-3일차] 2020년 달라진 풍경

별이세상 2020. 1. 4. 00:02
반응형

2020년에는 어떤것들이 달라졌을까.

금일은 방학을 맞아 은행체험도 하고 다양한 곳도
체험을 해 보았다.

가족들과 나와 은행에 가서 직접 아이들이 은행업무를 체험 해 보도록 하였다.

그동안 모아두었던 용돈을 저금 하는데
처음 해보는거라 낮설어 했지만 끝나고 나서는 별거 없다라도 생각하는 것을 보면서 이런생각을 하게 되었다.

닥치지도 않은것에 대해 너무 걱정한다는것이다.

아마 우리 인생 또한 그러는것 아닐까 생각이 든다.

이동수단을 타면서도 느낀것은 전에 비해 외국인 분들이 많이 보이기도 하고 국제커플도 많아 졌다는것을 다시 깨닫게된 하루 였습니다.

2020년에는 경기가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비해 경기는 침해되어 있어 많은 상가들이
문을 닫은 모습을 보면 안타깝습니다.

다만, 시대의 발전으로 편리한 세상속에서 사는건 분명한거 같습니다.

필요한 물건들을 이제는 손쉽게 구매하고 판매하는 세상이 왔기 때문이죠.

이제는 아주 특별한 내용을 빼고는 거의 휴대폰으로 처리 할수 있는 시대가 온것 같다.

음식배달 음식을 먹고싶다면 배달업체를
통해서 먹을수있는세상이왔고
은행업무도 온라인을 통해 할수있습니다.

몇년후에는 많은 분들이 어떤일을 하면서 살지
너무 궁금 하네요.

소망하는것은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오프라인 공간들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