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30일 변화 프로젝트

[30일 변화 실행 1-7일차] 하나의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별이세상 2020. 1. 7. 17:13
반응형

오늘은 두가지의 이야기를 준비하였다.

첫째. 새책이 단숨에 헌책되다.

비오는날에는 책을 사면 안되겠네요
책 사자마자 젖어서 마음이 무척이나 아프네요

선물로 주셨는데 비에 맞아 이제 중고 책방가도
안 받아주는 책이 되어 버렸네요.

기후의 예측으로 인한 위협상황을 고려하여
책을 살때도 잘 생각해서 사야 된다는
철칙이 생긴 하루였습니다.

두번째, 2020년 교안을 만들고 있는중이다.

2020년을 대비하기위해 컨텐츠를 만들고 있다. 기술강의를 만들다 보니 발간된
책을 사서 보면 참고가 되는 책도 있지만
책을 사서 똑 같이 하는데도 안되는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미 그 오픈소스가 사라지는 경우를 다수 발견하게 된다.

그래서, 책을 살때는 그 내용을 주기적으로 반영해주는 책인지 아니면 최근에 발간된 책을 사시길 권장합니다.

오늘도 하나의 컨텐츠를 완성도를 높이기위해
시간을 투자하며 달려가고 있다.

도움이 될수 있는 부분이 무엇인지 하루 하루 생각하게 된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