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천태만상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블로그 통계를 보며..

별이세상 2017. 1. 24. 02:48
반응형

생각보다 블로그를 보신분들이 많으시네요.

2017년에는 블로그 활동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블로그의 통계를 보면서

어떤글이 가장 많이 봤는지 통계가 나오니 좋네요.

 

쑥스럽지만, 우선 제 블로그 통계를 보여드릴께요.

 

앞으로는 좀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확실히 요즘은 모바일 앱 보안에 많은 관심이 있다는것을 통계를 보면서 확실히 알게되었네요.

더욱더 왕성한 활동을 하도록 제 자신에게 칭찬하고 많은 이야기를 쓸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한 글을 읽어주시면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루에 하나의 글을 꼭 쓸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저에게 암시를 걸고 있는중입니다.

물론, 제가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 자신에게 다짐해 봅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블로그 접속자 수가 어마 어마 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