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천태만상

최근 수많은 강의를 진행하고나서...

별이세상 2016. 5. 29. 23: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네요.

 

강의를 많이 하다 보니 많은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수많은 수강생 분들이 저의 강의를 들어주어주시고 박수를 쳐주신분들도 계시고

아니라고 생각하신분도 있으셨을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를 뚫기위해 차근 차든 밟아가자고 생각하니 마음이 편해지면서 좀더 깊이있고

깊이를 가지면서 점점 넓히고자 하니 많은 일들이 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저를 믿어주시는분들도 많이 생겨나고 더욱더 자신감도 붙고 잘하는 부분을 좀더 깊이있게 공부하게 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는 재미가 솔솔 하네요.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시는 가족들과 동료, 동생, 저를 사랑하는 모든분들의 응원이 있기에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누구와 비교하기 보다 나를 사랑하며 하나 하나 전진하다보면 나의 길이 만들어 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최근 강의 뿐만 아니라 모의심사 및 컨설팅도 예정되어 있지만 최선을 다해서 진행해볼려고 합니다.

 

다만, 몇일전부터 몸이 너무 아파서 실수를 많이 했는데, 남아 있는 일정을 잘 소화하고 다음 프로젝트를

잘 시작하고 잘 마무리 하면 좋겠다는 마음이 강하네요.

 

누구에게나 기회는 있다고 합니다. 기회가 온만큼 열심히 진행하며 부족한 부분도 매꾸고 살아있는 이야기를

하기위해 좀더 다양한 이야기를 가지고 여러분과 만날것이니 그동안 우리 먼곳에서 서로서로에게

안부인사도 하고 서로에게 박수도 쳐주면서 성장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컴퓨터쪽으로 계속 가시는분들도 계시고 컴퓨터 하시나 다른쪽으로 가신분도 많겠지만 잘 생각해보면

퍼즐을 조각을 맞추듯이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모든것이 이루어 질테니 포기 하지 마세요.

 

언제나 믿습니다. 저도 믿고 저도 이룰것입니다.

 

오늘 아픈몸을 이끌고 공부를 하면서 느낀점은 건강이 소중하다라는 것을 뼈져리게 느꼈으며

공부가 아직 부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좀더 열심히 꾸준히 한단계씩 올라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여러분./////// 최고 입니다.

 

저는 과거에도 시작하고 오늘도 시작하고 있고 내일도 시작할것이고 미래에는 꼭 이 것을 성공시켜서

많은 분들과 나눌것입니다.

 

다들 힘내요... 화이팅... 

'별이의 정보나눔 > 별이의 천태만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나일뿐이다  (0) 2016.09.06
생각정리 하기  (0) 2016.06.16
나는 나일뿐이다.  (0) 2016.03.31
세기의 대결 알파고  (0) 2016.03.11
지금 다시 열정을 주입하고 있다  (0) 2016.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