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IT이야기/정보보안

간부급 정보보안 및 기타 교육 요청

별이세상 2016. 8. 8. 2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무더운 날을 버티시고 있는 여러분들은 승리자 이십니다.

 

너무 더워서 어디를 돌아다니는게 쉽지는 않네요.

아무 생각없이 뜨거운 여름을 즐기고 있지만 숨이 턱턱 막히네요.

 

다만, 많은 기관에서 신나게 활동할수 있도록 전화를 주시네요.

 

살면서 힘들때도 있고 지칠때도 있지만 그과정속에서 새로운 비전을 만들고 도전하는

여러분들은 승리자이며, 저또한 그속에 열심히 투쟁하고 있습니다.

 

 

시작은 모 공공기관을 시작으로 고등학교 와 그전에 연락이 닿았던 분이 1년만에 다시

연락되어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신다고 하네요.

 

항상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몇일뒤에 있을 간부급 대상의 강의가 성공적으로 끝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디자인은 이대로 하려고 했지만, 좀더 그 기관의 특색에 맞게 고민하고 또 고민하며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최선을 다해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임펙트 있는 강의를 할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넣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