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30일 변화 프로젝트

[30일 변화 프로젝트] 글쓰기 29일차 (심플한 코드엔진 참석 후기)

별이세상 2014. 7. 7. 02: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 별이입니다.

 

30일 변화 프로젝트 수행일이 29일째 입니다.

이제 하루만 더 쓰면 이 프로젝트도 마무리가 되네요.

 

돌이켜보면 이번 30일 프로젝트 글쓰기의 경우에는 조금 시간이 많이 걸렸던거 같다는

아쉬움이 많이 남으며, 향후에 진행하는 30일 프로젝트는 더욱더 열심히 해볼까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코드엔진 참석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정신 없는 하루를 보냈던것 같습니다.

금요일에는 급한 회사일때문에 아는 분의 돌잔치도 못가게 되었네요.

너무 아쉽고 미안하고 그러네요. 다음번에 꼭 뵈면 축하한다고 이야기 하고

좋은 선물도 드려야 겠네요.

 

그렇게,토요일까지 일을 하고 토요일 에는 코드엔진 세미나에 참석하여

세미나도 듣고 평상시 뵐수 없었던 좋은 분들을 만들수 있었던 시작이였습니다.

정원수가 600명 이였는데, 실제 참석인원수는 약 500명 정도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정리해보면,

전체적인 세미나 내용이 실습 위주 형태의 강연이 아니라

이론 적인 강의가 대체로 많았던것 같습니다.

코드 엔진 세미나 10주년으로 인해 무료로 입장 가능하였으며,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세미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