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길거리 미생 컬럼

어릴적 나의 삶을 회상하며~

별이세상 2019. 11. 7. 09:42
반응형
세상은 빠르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봄부터 겨울로 가는 기간이 12개월이지만  시간은 쏜살같이 흘러가네요.

어릴적에는 어른이 되길 바랬고
어른이 되니 아이가 되고 싶은것은 왜 그럴까요?

시간을 되돌려 보면
그렇게 생각이 들까요?

저도 생각을 통해 꿈속에서 시간을 돌려 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그때의 어린시절로 돌아갔다면
아마도 어른이 빨리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을거 같습니다.

그때의 그시절, 힘들었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아서 그런지도 모르죠.

물론, 저와 다른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요.

결론은 지금 이순간, 지금 이시간을 통해 후회하지 않도록 열심히 살아야겠네요.

사무실로 이동하면서 '어릴적 나의 삶'을 회상하면서 몇자 적어 보았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