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자유시간

무슨일이 일어난걸까? 방문수 7,039 회

별이세상 2018. 3. 22. 13:37
반응형

무슨일이 일어난걸까?

3월 20일날 이변이 일어났습니다.

평상시 열심히 블로그를 열심히 해도 7천 건이 넘는 조회수를 넘긴적이 없었다.

그런데, 최근에 갑자기 블로그 방문 조회수가 하루 만에 급등했네요.

 

 

사실 믿기 힘든 숫자네요.

무엇때문에 이렇게 많이 들어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블로그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유를 못찾았지만, 최근에 SECON 2018에서 발표한것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해야할일은 많은데, 손에 잘 잡히지 않는것은 기분 탓일까요?

어쨋든, 밀려있는 일을 하나 하나 연구도 하면서 자료도 작성하고 있으니 무언가 큰건이 나오겠죠.

 

다음주에는 대전까지 가야하니 열심히 환경분석 해야겠네요.

 

저와 어느 프리랜서 개발자가 만든 "간다고"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간다고 SMS 위치 알림"

==> 상대방이 어플을 안깔아도 어플사용자가 전달할 사용자 이름과 행선지를 입력하면

       자기 위치가 어디까지 왔는지 문자로 확인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nvisoft.tgm.igo&hl=ko

 

많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이것저것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많은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데,

여러가지를 동시에 한다는것은 정말 여러운일 같아요. 모두 모두 힘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