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천태만상

[별이의 지식나눔 1탄] 당신의 천재성을 찾는 비 좋아 하하 법칙

별이세상 2012. 7. 14. 0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의 빛을 밝혀 주고 싶은 별이라고 합니다.

어제 많은 생각을 하고 돌아오는 계기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한회 한회 참석하면서 제 자신을 돌아보면서 어떻게 자신의 길을 가야할지를
알게 되는것 같습니다.

지식 나눔 행사에 참관해서 제가 느낀 점은 공유하고자 합니다.

 

<상세 정보>

오종철과 함께하는 드림스테이지 9/22(Thu)

제목: 당신의 천재성을 찾는 비 좋아 하하 법칙

진행: MC 오종철

출연: 채인영 꿈PD, 이승훈밴드

내용의 주제는 꿈, 그리고 사랑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누구나 천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 천재성을 알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하라고 합니다.

비.
좋아.
하하.

 

 


비.
비록 리스트를 만들어라.

 

 

비록 나는 공부는 못하지만..
비록 나는 연설을 못하지만..
비록 나는 남들을 웃기지는 못하지만..
비록 나는 못 생겼지만..

비록 나는 수학을 잘 못하지만...

 

 

좋아.
좋아하는 것.
시간만 있으면 그일을 하게 되는것

그것들이 모아지만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하고 싶은지 알게 된다고 합니다.

하하.

하(1)

1만시간의 법칙

 

 

 

하루에 3시간씩 주경야독을 하면서 10년동안 꾸준히 한다고 하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전문가가 된다고합니다.
여러분은 도전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2)
우연과 일치현상

 

그렇게 모든일들을 긍정적으로 하다보면 하늘과 주변 사람들이 도와준다고 합니다.
마치 운명처럼 말이죠.

어떤때는 나라의 법이 자신을 도와줄때가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열심히 하다보면 아주 좋은 일들이 있을겁니다.


삶에 지치신분들과 자신의 꿈을 허상이라고 생각하시는분들에게 자기 자신에게 박수를 보내드리라고 하고싶네요.

마지막으로, 별이는 이런생각을 합니다.


비.

비록 나는 가진것은 없지만
비록 나는 영어는 못하지만
비록 나는 수학을 못하지만
비록 나는 시험에 떨어졌지만
비록 나는 웃음치료사지만 남들을 웃기지는 못하지만..


좋아.

난 사람들을 좋아하고
난 가족들과 나의 사랑하는 딸이 있으며
난 즐거움을 함께 할수 있는 이비가 있기에 너무 좋습니다.
또한, 난 컴퓨터를 통해 남에게 내가 보았던 일을 글로 통해 전달해서 너무 좋고
난 꾸준히 노력하고 성공할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어 너무 좋고
난 이비식구가 있어 너무 좋습니다.

하하(1)

앞으로 열심히 하루에 3시간동안 내가 좋아하는 일들을 집중해서 할것이고
꾸준히 영어 공부도 해서 세상에서 가장 멋진 스피쳐가 될것이고
사람들의 아픔을 달래줄수 있는 사람이 되며, 꼭 이비 빌딩을 만들것이다.


하하(2)

하늘은 지금 이순간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찔리는일 하지마시고 자기가 좋아하는일을 하십시요.

하늘은 자신의 천재성을 알려주고 그 길을 갈수 있도록 도와 줄겁니다. 물론, 자신의 노력은 분명히 필요합니다.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해봅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