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행복 뉴스레터

아침에 일어나 분주하게 움직이다

별이세상 2016. 3. 6. 11:40
반응형
나는 누구인가?
나는 돈을 벌기위해 태어났는가?
나는 누군가를 위해 무엇을 할수 있을까?
나는 가족과 아이들에게 무엇을 가치있게 만들어줄것인가?

그 고민을 가지고 오늘도 어디론가 이동한다.

무엇이든지 정답은 없다.
하지만, 현재 닥쳐있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속에서 살고 있을것이다.

내가 무언가를 준비하고 무언가의 열정을
전달하지 못한다면 그게 의미가 있을까?

수많은 재물을 준다고 하더라도 잠시동안의 배부름일수도 있을것이다.
하지만, 욕심을 부리지 않을정도의 일거리와 가치를 전달할수 있는 일을 만들어 나간다는것은 참으로 중요한일
일것이다.

나를 사랑하는 방법
고기를 낚을수 있는 방법
타인을 사랑하는 방법
취업하는 방법
장사하는 방법
공부하는 방법
말하는 방법 등을 가르쳐 주는곳이 있겠지만 구체적인 행동을 하는것은
타인이 아니 바로 내 자신이 되어야 한다는것을 나는 알기에 지금 또 다시
무언가를 준비하기위해 도전하고 있다.

지식을 채우면 배풀고 지식을 통해 또 다른 부족함을 채워 남에게 전달하는것이
내자신의 몫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 인것 같다.

노력하라
포기하지말라

꾸준히 노력하다보면 자신의 가치를
전달할수 있는 기회도 생길것이고
타인에 의해 내 자신의 위치도 좀 더
옮겨질것이고 또 다른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도 생길것 입니다.

주변에서 도와주신 모든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사랑하라 사랑하라

여러분들과 내 가족이 있고 동료, 친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질주를 할수 있는것이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힘내세요.

'별이의 정보나눔 > 별이의 행복 뉴스레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은 밝다  (0) 2021.09.13
Beautiful place  (0) 2019.02.24
당신의 인생의 실수에 대해 감사하라. (1)  (0) 2016.02.13
이제 부터 시작이다.  (0) 2016.01.18
새해첫날~~2016  (0) 2016.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