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30일 변화 프로젝트

[30일프로젝트 5]-1days(1년전의 꿈노트를 보며..)

별이세상 2015. 4. 7. 21:19
반응형
한동안 30일 프로젝트를 하지 않았습니다.

바쁜것도 있었고 잠깐동안의 신변변화
때문에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페북으로 날라들어온 나의 1년전 꿈노트가 배달이 되었습니다.



그것이 다시 저를 글을 쓰게 만들게 하네요.

시즌5에서는 꿈에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제가 생각한 꿈이 꿈처럼 다가오는것일까요?

1년전 나는 아무것도 안하고 책만 봤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고민이 많고 죽을것처럼 고통스러웠던 때인것 같다.

하고싶은것은 있는데 아무도 시켜주지
않던시절이 아주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도전을 멈추지 않고 도전하고 문을두드리고 다양한 지식을 배양하기위해 학식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다보니, 무대에도 서게되고 하고싶은 열정도 많아졌습니다.

학회논문도 통과되고 이제는 졸업논문을 쓰고 있습니다.

그과정의 모습이 나를 성장시키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외치고 싶습니다.
"유정훈 화이팅"

끝까지 취소하지 않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제가 가진 물질적인 자산은 보이지않고 앞으로도 어떻게 만들지 막막합니다.

하지만, 언젠가 또 다시 꿈노트를 통해
내 자신을 발견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