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30일 변화 프로젝트

[30일변화 프로젝트 시즌4] - 22days (인생디자이너)

별이세상 2014. 12. 29. 09:00
반응형
12월 29일입니다.
한동안 블로그에 글을 적지 못했네요.

수많은 일정과 시험 및 논문등으로 인해
블로그를 하지 못했네요.

자주 블로그를 방문하셨던 분에게는 죄송하다는 말을 전달하고 싶고,
내년에는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수 있게
노력하며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년말이 다가오니 2014년에 세웠던 계획이 얼마나 달성되었는지와 2015년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계획을 만들고 계시죠?

저는 2014년에 세웠던 것들중 실행에 옮긴것도 있고 진행중인것과 미완료된 내용들이 있습니다.


많은 내용을 기록했었지만, 생각나는것만
기록하도록 하겠습니다.

실행에 옮긴것은 지자체에서 수많은 컨텐츠를 만들고 교육자료도 나누었습니다.또한 많은 무대에서 발표도
진행하였습니다.

또 한가지는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사 취득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진행중인 내용으로는 학회지에 논문제출은 하였지만, 아직통과를 못해
마음 한구석 전체가 논문생각으로 뒤덮혀 있네요. 꼭 통과 될거라 믿습니다.

미진행된 부분은 영어공부와 회화였는데
하루 이틀 진행하고 못했던것 같아 많이
반성을 하게 되네요.

이처럼 우리 일상속에서 자신에 대한 정의를 내리는것들도 있을것이고 결정을
내리지 못할때도 있을것입니다.

향후에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인생을 디자이너하는 인생 디자이너 라는 직함이
생길것입니다.

지금은 미약하지만 앞으로의 미래는 창대하리라.

2014년 얼마남지 않았으니 마무리 잘하세요. 또한, 2015년 계획도 세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