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30일 변화 프로젝트

[30일 변화 프로젝트 시즌4]-14days (새로운시각을 만들다)

별이세상 2014. 12. 1. 09:10
반응형
오늘은 첫눈이 내리고 있네요.

비록 많은 눈이 내리진 않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기분 좋게 하고 있는것 아닐까요?

저희에게 4계절이 있다는것이 아주 큰 행운이지 않을까요?

어쩌면, 저희는 많은것을 가지고 있지만
모르고 살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생도 많은사람들이 현실세계에서 바둥바둥 사는지도 모르겠네요.

아직 인생을 많이 살진 못했지만 세상엔 할일이 무궁무진하지만 한곳만 바라보며 사는건 아닌지 생각해봅니다.

어제는 영화 인터스텔라를 보면서 많은 생각에 잠겼습니다. 무려 3시간의 시간이 무척이나 빠르게 지나가더군요.

영화의 내용도 해석하기 나름이죠.
영화에서 제가 본 시사점은 어떤 학문이든 기초가 중요하며 새로운 생각을 융합해야한다는 겁니다.

모스부호,수학,과학,중력 등을 이해하고
기술(로보트,드론[무인항공기])을 이용해서 수억개의 발명품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언젠가 우리의 현실도 자연재해의 고통속에서 살고 또 다른 세계를 갈망할지 모릅니다.

새로운 생각을 해야합니다.
엉뚱해 보이지만 자신의 믿음으로
자신의 영역과 살고 있는 현실에
새로운 생각을 입혀야한다는것입니다.

엉뚱해 보이는 생각이 가치를 만들고 그
가치속에서 실패와 성공을 성장시켜야합니다.

새로운 영역에 대한 공부를 차근차근 쌓아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