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의 정보나눔/별이의 30일 변화 프로젝트

[30일 변화 프로젝트] 글쓰기 27일차 (즐거운 소식과 6월의 마지막 주말)

빅러닝 2014. 6. 30. 0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 별이 입니다.

 

최근 들어, 6월에 중반을 지나 6월 후반부에 오면서 저에게 큰 혁신과 변화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6월이니 좋은 소식 세가지를 말씀 드릴려고 합니다.

 

첫번째 소식은 30일 변화프로젝트가 이제 몇일 남지 않았네요. 27일차 이며, 2번만 더 쓰면 이 프로젝트는 종료를

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할수 있다는것이 너무 기분이 좋네요. 30일 변화프로젝트의 다음주제는 '인문 보안학'입니다.

어떤것을 할까 고민을 했는데 하루 하루 보안학에 가미할수 있는 인문 주제거리를 수집하는 일을 먼저 하려고 합니다.

 

두번째 소식은 시간을 내서 자신감 대통령 고혜성 대표의 무료특강을 찾아 갔는데 큰 행운이 저에게 찾아 왔습니다.

비록 강연은 못들었지만, 좋은 분들을 만나뵙게 되었죠.

꿈방송 김주근 대표님과 인생기록사 이재관님을 뵙고 새로운 생각을 할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외 다른 분들도 만났지만 다음에 좋은 인연이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영감을 얻게 된 이유는 저만의 브랜딩을 하는 작업을 생각해보았고, 앞으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좀더 깊게 생각할수 있었으며, 인문학을 좀더 승화시키면서 보안학을 연구하고, 거기에 무언가를 입히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지요.

 

세상에는 쉽게 되는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인생기록사 이재관 대표님을 뵙고 느낀점은 자신의 꿈을 위해 맨땅에 헤딩하시고, 3년동안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열심히 그분야를 아주 깊게 연구해서 열매를 만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던것 같습니다.

 

나중에 꼭 다시 뵙고 더욱더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가면 좋겠습니다.

 

더욱더 감사한것은 '고혜성쇼'에 참여를 할수 있는 영광이 생길지도 모른다는것입니다.

만약, 출연하게 된다면 여러분께 꼭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언가를 도전한다는것은 참으로 좋고 설레는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 강연하는것은 한번도 안해봤거든요.. 그래서 더욱 더 매력적으로 다가 오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혁신적인 보안 강연가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며, 저의 브랜딩은 조만간 공개 예정입니다.

 

기대하세요..^^

 

세번째 소식은 OO 구청 보안강의 협의를 위해 해당 기관에 방문해서 어느정도 협의가 끝났구요

본격적인 강연은 7월 18일날 하게 되었고, 조금씩 보안 강의 자료를 만들어야 될것 같습니다.

현재 진행중에 있구요. 강의요청 주제는 정보보안 쪽만 진행한다고 해서 그부분을 정리하면서

윤리학과 인문학을 접목을 해보려고 합니다. 조만간 앞표지 공개 해드리겠습니다.^^

 

 

네번째 소식은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죠.

가족이 있다는것이 이렇게 감사하고 소중하다는것은 다시한번 느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희가 간곳은 평창에 있는 숲속의 아침과 정강원을 다녀왔습니다.

 

 

너무도 많은 에너지와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왔네요.

시간되시면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동물 농장도 있답니다.^^

 

총 4가지 소식을 전달하며, 6월의 마지막 주를 보내며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모든 분들이 매일 매일 행복 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